프로그램 후기 138
2020년인데2019년형님노트가 왔네요...
홍세림
2020-01-09
상품 이미지
2019-12-28 23:39:57 평점
제 경험들이 자소서로 쓰기 애매하다 생각되기도 하고 혼자 글을 잘 쓸 자신이 없어서 워크샵을 신청하게되었습니다. 자소서 워크샵 수업을 듣고 나니 뭔가 어떻게 써야할지 감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저 처럼 글 쓰기 어려워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지민
2019-12-28
상품 이미지
2019-12-20 19:25:23 평점
이번 하반기부터 취업준비하면서 막막하게 무작정 준비만 해왔었습니다.예상질문도 준비는 했지만 그것 각각에 대한 피드백도 할 생각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번에 면접에서 안좋은 결과들을 받고 피드백을 해야겠다 싶어 면접워크샾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모의면접과 많은 피드백들을 통해 제가 실제 면접에서 어떤식으로 말하는지, 어떤 것이 문제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면접이라고 막막한 것이 아니라 이제 무엇을 해야할지 알게 해주었던 워크샾 이었습니다!면접을 앞두고 무엇을 해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피드백 주신 것들 잘 보완하여 꼭 좋은 소식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2일동안 감사했습니다!!
박윤지
2019-12-20
상품 이미지
2019-12-11 21:00:24 평점
항상 필기준비에 매몰되어 면접준비가 부족했었는데,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면접준비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1일차에는 코디님과 1분 자기소개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따른 꼬리질문을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또 다른 멤버들의 피드백을 통해 평소에 생각하지 못 했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2일차에는 코디님, 이형님과 함께 모의면접을 진행하는데, 실제 면접을 보는 긴장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더불어 코디님과 이형님의 객관적이고 냉철한 피드백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논리적 오류,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 부족 등, 스스로 피드백하지 못 했던 부분까지 짚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단순히 합격을 위한 면접준비가 아니라, 입사 이후 가져야 하는 마인드도 함께 준비하는 기분이었습니다.책상 앞에 앉아 머릿 속으로 준비하는 시간이 많았는데, 언젠가 이형님께서 하신 말씀처럼, 앞으로는 적극적으로 시도하고 실천해보며 준비하겠습니다.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ㅇㄱㅇ
2019-12-11
상품 이미지
2019-12-06 18:02:59 평점
저는 사실 본격적인 취업 준비를 처음 해보기 때문에직무에 대해 전혀 정하지 못한 상태였고, 그래서 알아보고자 직무 워크샵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막연한 상태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강점을 토대로 맞을 것 같은 진로 혹은 직무에 대해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또한 개인적으로 확신이 없던 직무였지만,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방향을 조금 잡을 수 있었습니다.무엇보다 이형님이 어떤 조언이든 거침없이 말씀 해주시는 덕분에내 길에 대해서 그렇게까지 심각하게 고민할 필요는 없겠구나 싶었습니다.하지만 저처럼 취업 준비도, 직무 선택도 처음인 분들,혹은 직무에 대해서 저만큼이나 감이 없는 분들이 혹시나 계시다면,워크샵 참가 전에 여러가지 직무에 대해 먼저 알아본 후,그 중 도전해보고 싶은 것들을 몇 가지 구체적으로 정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그렇게 대략적이라도 직무를 찾아본 후 워크샵에 참가한다면개인의 강점에 대한 조원과 이형님의 피드백을 좀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찾아본 직무가 적합한지에 대한 여부에 대해 이야기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다른 직무는 어떤 것이 좋을지 피드백을 받을 수 있거든요.아무튼 어떤 일이든 준비한 만큼, 고민한 만큼 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이런 워크샵은 처음이었는데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이희라
2019-12-06
상품 이미지
2019-11-28 16:41:54 평점
 면접준비는 지원하는 직무에 대한 객관적인 정리가 필요하고 이런 부분은 혼자서 불가능한 것이 분명히 있습니다. 본인이 준비되가는 상태가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다면 꼭 들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고 생각하셔서 모의 면접이 두렵다면 더욱이 들어야 합니다. 저는 제가 지원하는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면접관들을 설득시킬 만한 말들이 준비가 되어 있지가 않다는걸 깨달았습니다ㅜㅜ.. 제일 좋았던건 둘째날 모의 면접에 들어오시는 이형님은 실제 면접관이셨고 다년간의 면접 경험으로 우리가 어떤 부분이 구체적으로 좀더 채워져야 하는지 코칭해주는 시간이 제일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지원하는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정도인지 객관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면접 준비에 관련해 너무나도 막연하고 구체적으로 준비하고 싶다면 들으시는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민경후
2019-11-28
상품 이미지
2019-11-28 16:04:49 평점
본인이 어떤 성향이며, 어떤 직무에 강점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신청해서 들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혼자서 찾는것보다 객관적인 시선들을 통해 저를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일들이 결국 저의 강점과 연결되는 일들이라 생각되서 신기하기도 했고요. 갤럽에서 하는 5가지 강점 검사를 통해 워크샵을 진행하는게 제일 신선하고 재밌었습니다. 보통 MBTI나 애니어그램(?) 같은 성격 검사만 해봐서 그런지 갤럽에서한 검사는 완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스스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좋아해서 그런 부분은 흥미로웠던거 같아요.그리고 이형님이 검사한 내용을 토대로 본인에게 맞는 직무를 추천해 주시는데, 어찌보면 취준생 입장에서 좁아질수 있는 우리들의 시야를 넓혀주시는데 큰 도움을 주십니다. 꼭 취준생이 아니더라도 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취업에 대한 고민이 막연하신 분들 진짜 꼭 들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민경후
2019-11-28
상품 이미지
2019-11-25 15:31:41 평점
1대1 상담인 만큼 나의 사례에 맞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조언을 받는 것이 목적이었기에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 진행되었습니다. 상담 내용의 느낌이나 결과에 대한 판단은 주관적일 수 밖에 없으니 배제하고, 상담 준비와 상담 진행중에 있었던 상황을 공유해 드립니다. 1. 상담 진행시간1시간동안 코칭이 진행된다고 했고, 상담 예약시간은 15:00 으로 신청해서 미리 도착했습니다만, 실제 상담은 7분 늦게 시작해서 52분간 진행되었습니다.상당한 금액을 내고 진행하는 상담임에도, 시간 엄수가 이루어지지 않은 점은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예정된 시간보다  11%나 짧게 진행되었네요.2. 상담 준비서류 검토 관련상담 준비과정에서 A. 이력서/자기소개서/면접 후기 사전 제출 요청이 있었습니다. 다만, 상담 시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대해서 미리 보지 못했다, 같이 보면서 이야기하면 된다. 라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1대1인 만큼, 준비서류 전달하면서 핵심 질문도 미리 전달했는데 공유되지 않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Youtube 채널에서의 정보는 유익하고, 개인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다만 1대1 상담이라는 의미와, 기회 비용의 측면을 감안할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 혹은 재발 방지를 위해서 - 정보를 공유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탈퇴한 회원
2019-11-25
상품 이미지
2019-11-22 14:20:27 평점
유튜브 영상을 보고 3C 4P의 틀을 가지고 필살기를 작성하려고 하면서도 이게 맞나? 제대로 하고 있나? 라는 긴가민가한 생각때문에 워크샵을 등록했는데요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혼자 하면서는 너무 많이 놓쳤던 부분들을 다른 분들과 함께 피드백하니까 무엇이 문제인지 더 잘 보이더라구요 비즈니스레터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소서를 어떤 관점에서 분석하는 지 알 수 있었고, 다른 분들의 자소서까지 피드백하는 훈련을 압축적으로 할 수 있었던 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이형님도 너무 감사드리고, 같이 워크샵 참여하신 분들 다 원하시는 곳 합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뽐므
2019-11-22
저는 이번에 면접을 처음 준비하게 되서 자신감이 많이 없었는데요. 오히려 자신감을 얻게 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총 3번에 걸쳐 면접을 보고 피드백을 받게 되는데 거의 동일한 피드백을 얻었고, 마지막 면접 때 이형님이 명확히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임원 면접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망설이시는 분들은 꼭 한 번 해보시길 !!
서지원
2019-11-18